2021. 9. 15. 10:53ㆍ카테고리 없음
전세대 마감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 주변 개발 현황 중에서는 서울아산병원 컨소시엄이 우선협선정되어 사업이 본격화되고 있고 올해 준공되면 2만 7천여명이 근무하게 될 IHP도시산단과 내년도에 예정된 하나금융타운과 복합의료타운 등 1만 5천명이 일자리가 새로 생겨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의료타운은 지역 주민분들의 삶 수준을 높여주고 타지역 방문자도 끌어모으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청라에 처음 시작한 현재 중앙에 있는 1기로 06년도에 시작하여 11년까지 마무리가 되었고 4기 계획은 향후 지역명소 만들것이며 대형병원 유치 및 IHP산단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거 중심 개발이 완성되어 가면서 이제 본격적인 업무와 산업 그리고 상업, 의료시설 등이 추가적으로 개발이 되고 있고 10대 건설사에 시공사로 참여하며 커넬웨이와 연결되어 확장성이 높은 지역입니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은 확충될 지하철에 7호선으로 연장이 예정되어 있으며 커널웨이역을 을지나 청라국제도시까지 연결예정입니다. 이미 건설된 미사와 일산 위례를 살펴보면 뚜렷하게 보이는데요 85~95% 수준대로 선호 경향에 따른 차이가 있죠. 역세권이 생기면 국비로 관련 인프라가 들어가며 민간기업들 역시 활발하게 투자가 진행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나홀로 부동산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입지를 잘 확인하셔야합니다.
처음에는 베드타운 형태로 주거단지 개발이 핵심이었으며 당시에 인프라가 부족한 부분이 많아 대규모 미달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죠. 실거래가 상승율을 살펴보면 외곽지에 아파트보다 떨어지는데 그 이유는 과거 오피스텔은 대부분이 부수입을 목적으로 하다보니 소형 세대로 많이 빼는게 트랜드였기 때문입니다.
약 10만명이 근무하게되는 국제기업도시에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은 부족한 주거환경을 채워을 것이며 10.7km 구간으로 석남에서 루원시티를 거쳐 7개에 역사가 설치되며 인천국제공항을 직행할 수 있는 국제도시역까지 건설되면 공항철도를 따라 홍대역까지 직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가 들어서는 국제지구는 2005년부터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하는 주거 단지 공급을 시작으로 지난 15년이 넘는 기간동안 착실히 신도심 조성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 기존 주거 단지 중심으로 먼저 개발이 되었다고 하면 이제 상업과 업무 기능을 갖춘 지구 개발이 진행되며 대표적으로 경서 도시개발구역이 이 역할을 담당하게 되고 있죠.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 주변 교통 환경 개선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9호선과 공항철도가 직접 연결되는 노선이 2023년 개통 예정에 7호선 라인이 석남에서 연장이 예정되어 있고 서울 2호선도 홍대까지 연장노선이 추진중입니다.
최근 아파트 가격이나 전셋값 급등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대안을 찾고 있는 상황으로 신규 아파트를 청약하려고 해도 너무 높은 경쟁률과 제한 조건 그리고 대출 규제 등으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이라 주거형 상품 중에서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과 같은 멀티룸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특히 기존 오피스텔이 업무용과 원룸 형태로 주로 공급되다 보니 상대적으로 멀티룸 구조의 오피스텔 부족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오피스텔는 가깝게 공촌천이 흐르고 있으며 베어즈베스트 청라GC, 연희근린공원, 용두산 등이 가까우며 대부분 도보 10~20분 장소에 자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