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아파트 분양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 공급안내

2021. 10. 19. 09:40카테고리 없음


올해 예정(豫定)되어 있던 대전 아파트 분양의 물량(物量)보다 적게 공급(供給)이 되는 바람에 집을 마련하는 분들의 계획(計劃)이 조금 틀어졌을 것 같은데요. 이로인해 남아있던 물량(物量)들에 관심(關心)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最近) 진행(進行)되었던 동구(東歐)의 한 아파트의 청약(請約) 경쟁률(競爭率)이 최고(最高) 175대(代) 1을 기록(記錄)했기때문에 청약(請約) 점수(點數)가 높지 않거나 제한(制限)이 있는 분들은 다른 루트를 찾아보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대전(大田)의 구도심(舊都心) 개발(開發) 최전방(最前方)에 위치(位置)한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이 적당(適當)해보입니다.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온라인 방문예약 ☎ 1877-9535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필수 & 사전 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유선예약 및 기타문의 ☎ 1877-9535

form.office.naver.com



연면적(延面積) 3만여평(萬餘坪)에 대지면적(垈地面積) 2천여평(千餘坪)의 규모(規模)에 49층(層) 주상복합(住商複合) 아파트로 들어서는데요. 지하(地下)로는 4층(層)이 생기며 주차대수(駐車臺數)는 793대(代) 예정(豫定)입니다. 공급(供給)되는 평형대(坪型臺)는 전용면적(專用面積) 84제곱미터 단일평형대(單一坪型臺)이며 총(總) 4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A타입은 50퍼센트의 비율(比率)을 차지하는 만큼 주력(主力)타입이며 방(房)3개(個)에 화장실(化粧室)2개(個) 타워형구조(形構造)입니다.



B타입은 20퍼센트의 비율(比率)을 차지하며 방(房)3개(個)와 화장실(化粧室)2개(個)의 기본구조(基本構造)는 같지만 거실(居室)에 남동(南東)과 남서(南西) 두가지 방향(方向)으로 창(窓)이 나있는 이면(裏面) 타워형구조(形救助)이기때문에 보다 넓은 공간감(空間感)을 가지며 가장 넓은 서비스면적(面積)이 제공(提供)되는 타입입니다. C타입은 17퍼센트의 비율(比率)을 차지하며 요즘 가장 선호도(選好度)가 높은 포베이형태(形態)의 구조(構造)에다가 거실(居室)에 이면개방형(裏面開放型) 그리고 식탁(食卓)자리에도 창(窓)이 나있는 특징(特徵)을 가집니다.



D타입은 8퍼센트로 가장 적은 비율(比率)을 차지하는 45세대(世代) 공급예정(供給豫定)이며 102동(洞)에 자리합니다. 방(房)3개(個)에 화장실(化粧室)2개(個)의 구조(構造)는 이전(移轉) 타입들과 똑같으며 타워형구조(形構造)로 와이드한(韓) 아일랜드 식탁(食卓)과 팬트리가 제공(提供)된다는게 특징(特徵)이며 전세대(全世代) 2.6미터의 높은 층고(層高)를 가져 개방감(開放感)도 확실(確實)할 것 같은데요. 1개층(個層)에는 총(總) 4세대(世代)가 자리하며 3개(個)의 엘리베이터가 설치(設置)되어 편리(便利)하겠습니다.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이 들어서는 중구(中區)는 대구(大邱)의 원도심(原都心)이자 시내라고 불리우는 곳인데요. 1키로미터 이내(以內)에는 대전역이 위치(位置)해 있습니다. 최근(最近) 대전시(大田市)는 오래되고 낙후(落後)된 역세권(驛勢圈) 개발(開發)에 집중(集中)을 하고 있는만큼 가까운곳에 위치(位置)한 대전 아파트 분양 단지(團地)들과 해당(該當) 아파트에도 개발(開發) 관련(關聯) 수혜(受惠)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展望)되고 있죠. 대전시(大田市) 지하철역(地下鐵驛)도 도보(徒步) 10분내(分內)로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합니다.



역(驛)이 가까운만큼 역(驛) 주변(周邊)으로 활성화(活性化) 되어 있는 상권(商圈)도 이용(利用)하는데 불편(不便)함이 없을 것 같은데요. 코스트코나 홈플러스 등(等)의 대형(大型)마트오(誤) 2키로미터 이내(以內)에 위치(位置)하고 있고 국도(國道)와 고속도로(高速道路)도 인접(隣接)하고 있어 자차(紫遮)로 타지방(他地方) 이동(移動)도 무리(無理)없겠습니다.



원도심(原都心)이기때문에 학군(學群)도 잘 형성(形成)되어 있습니다. 약(約) 600미터거리(距離)에 위치(位置)하는 선화초등학교(선화初等學校)부터 우수학군(優秀學群)으로 불리우는 중학교(中學校)와 고등학교(高等學校)가 모두 도보권내(徒步圈內)에 위치(位置)하기때문에 아이들과 생활(生活)하기에 좋고 학군(學群)이 잘 형성(形成)되어 있는만큼 학원가(學院街)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주변(周邊)으로 30년(年) 이상(以上) 노후화(老朽化)된 주택(住宅)과 연립(聯立)이 즐비(櫛比)하기 때문에 신규(新規) 대전 아파트 분양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인근(隣近)에 재개발(再開發)되는 곳만해도 11곳이며 재건축(再建築)이 진행(進行)되는 곳은 3곳이나 됩니다. 여기에 공급(供給)되는 세대수(世代數)는 약(約) 1만세대(萬世帶)로 미니신도시(新都市) 규모(規模)입니다. 해당(該當) 단지(但只) 동쪽(東쪽)으로는 대전천이 흐르고 있어 쾌적(快適)한 주거환경(住居環境)을 가지며 일대(一帶)가 전부(全部) 재개발(再開發) 예정지(豫定地)이고 현재(現在) 개발(開發) 진행중(進行中)에 있어 낙후(落後)된 모습에서 대전(大田)을 선두(先頭)하는 곳으로 탈바꿈할 거라고 전망(展望)되고 있습니다.



청약률(請約率)이 계속(繼續)해서 오르고 있고 이전(以前)에 대전 아파트 분양이 된 단지(團地)들의 실거래가(實去來價) 또한 계속(繼續) 갱신(更新)을 거듭하고 있는만큼 새로운 주택(住宅)에 대(對)한 수요(需要)는 계속(繼續) 늘어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는데요. 특히(特히)나 광역시(廣域市) 구도심(舊都心)에 들어서는 아파트들의 시세(時勢)는 적게는 1.5배(倍) 많게는 3배(倍)까지 프리미엄이 붙고 있습니다. 여기에 브랜드 아파트가 가지는 프리미엄까지 합친다면 그 가치(價値)는 더 뛰어날 것으로 예상(豫想)됩니다.



때문에 청약(請約) 점수(點數)가 높지 않고 향후(向後) 프리미엄도 가져갈 수 있는 아파트를 찾는다면 대전아파트 분양 중(中)에서도 구도심(舊都心)에 들어서는 재개발(再開發) 아파트를 노려보는것도 하나의 방법(方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선화동 신세계 빌리브 루크원과 같이 구도심(舊都心)에 들어서면서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합쳐진 곳이라면 주저(躊躇)할 이유(理由)가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