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피스텔 분양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2022. 5. 17. 13:00카테고리 없음

해당 글에 저작권은 본 에디터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 또는 배포시 저작권법에 따라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업체에서 글을 자꾸 베껴쓰는데 증거 수집중에 있습니다, 계속 글을 긁어가시면 고소장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경고합니다 앵간히 베껴십쇼.

가덕도 신공항이 개발이 가시화 될수록 가까운 명지신도시 국제도시로서 위상을 갖춰지고 있습니다 선발 주자로 인천에 송도가 있다면 부산에는 명지신도시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전체 7천평에 부지에 단지를 4개로 나눠서 200~300세씩 건설되는 아파트 형태의 오피스텔입니다 20층으로 1, 2단지는 247실과 228실로 1개 동을 이루고 있으며 3, 4단지는 304실씩 2개 동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다가 가까워 조망권이 양호하며 4개 단지 내부 타입은 다르지만 84㎡로 평형은 하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입은 전체 8개로 +알파로 되어 있는데요 다시 1로 구성된 타입에는 탑층에 위치한 복층형입니다 주차장 크기는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 1.25대로 구성되어 있어 아파트도 주차대수가 비슷합니다.

포베이 형태로 84㎡ 주택이 한층에 12~13개가 배치되어 있으며 2개동씩 있는 블럭에는 8개씩 들어갑니다 진입로는 단지마다 1개씩 설치되어 있습니다 천장고는 2.5m설계로 기존 아파트보다 20cm 정도 높게 잡았습니다 탑층은 최대 3.5m이며 다락 높이 1.17m 입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4개 블럭이 피트니스와 오피스시설 라운지 등을 공유하게 됩니다 101동과 301동에는 피트니스와 샤워실이 들어가며 201동과 401동은 독서실과 라운지 그리고 독립형 오피스가 설치됩니다.

미래형 홈네트워크로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생활 편의성읖 높였으며 미니버스 자체적으로 2대를 운영하여 자차 없이도 외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영원유치원을 들어가며 입주민에 한해서는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 오피스텔은 보편적으로 주거와 임대용으로 구분하는데요 제도상으로 구분되는건 아니지만 보통 시장에서는 크기에 구별을 짓습니다 임대형은 주로 원룸이며 주거용은 쓰리룸으로 구분지으며 건설시에도 커뮤니티 이런 부분을 반영하여 가족형 주거용 오피스텔에는 아파트와 유사한 가족한 커뮤니티를 설치합니다.

부산 오피스텔 내에서도 용호동에 빌리브 센트로나 해운동 스위첸 센텀 센트레빌을 보통 주거용으로 분류하며 59~84㎡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임대형은 맨하튼 줌시티나 광안 해링턴, 범일역 삼정그린코아 등으로 30㎡ 이하입니다 하지만 세법상으로는 실사용 목적에 따라 정의하고 있기에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도 전입하지 않는다면 양도세 중과세 규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인근 유사 부산 오피스텔과 비교하자면 용홍동 센트로는 392실로 평당 1800만원 해운대 스위첸은 396실로 2300만원 센텀 플래비뉴는 2천만원대에 323실 규모입니다 상업이나 준주거지역내에 지을 수 있어 좋은 입지에 들어선 주거용 오피스텔은 높은 청약율을 기록하며 청약으로 완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평당 2천1백만원 선으로 공급을 준비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들이 뷰가 가리는 단지임에도 평당 2500~2700만원대입니다.

부산 지역은 전체 주택수가 143만개입니다 이중 83만개가 아파트이며 다세대와 단독이 40% 정도 입니다 인구수는 335만 정도이며 가구는 154만세대 입니다 공동주택 보급율이 광역시 내에서도 낮은편이며 세컨하우스 수요가 많은 지역입니다 서울 다음으로 인구가 많아 거주가 밀집되어 있어 철로 자체도 잘 발달되어 있으며 서울권 접근성이 이전보다 많이 항상되었습니다.

강서구 일대는 가덕도 특별법으로 공항 설립이 가까워지며 세컨하우스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해운대와 광안이 관광객에 끌어들였다면 미래에는 가덕도 신공항으로 외국인 관광객도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송도처럼 명지신도시 자체가 외국인이 거주하며 비즈니스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주거지가 될 것입니다.

명지신도시로 들어오는 다리도 낙동남로와 르노삼성대로로 2개가 이어져 있으며 녹산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대형 몰세권이 스타필드가 있습니다 또 오션시티를 5분 내로 갈 수 있습니다 신도시로 아파트 분양 당시 젊은층이 대거 이주하여 학원가와 학군도 형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부산신항과 진해에서 부산시내로 들어오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보니 인근 산단에서 통근하는 수요도 적지않습니다 인접 산단으로 미음, 화전, 신호산단 등이 있으며 2천 5백개 정도 회사에 5만명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계획도 다양한데요 경제자유구역이 신설을 준비하고 있으며 도심내에 에코델타시티 하단 녹산선 외에도 강서선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강서선은 2030년 개통 계획이며 녹산선은 2035년 착공 예정입니다.

로얄러셀스쿨도 기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국 왕실에서 지원하는 국제학교로 인천, 대구 , 제주에 들어서있습니다 학생 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5층건물로 6개동이 세워집니다 2024년까지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특별법으로 제정된 가덕도 신공항은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이슈입니다 공항이 들어서며 관련된 경제적인 효과에 추정치가 23조원이며 여기에 필요한 운영 인력도 직간접으로 10만명 정도 될 것입니다 29년까지 공사를 마친 후 2035년에는 활주로로 비행기가 다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명지까지 삼성대로에서 가거대로 통해 직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