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3. 15. 15:20ㆍ끝난현장
양평 까뮤이스테이트 공고
양평(楊平)은 서울이나 복잡(複雜)한 도심(都心)에 사는 사람들에게 전원생활(田園生活)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고장(故障)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강(漢江)과 숲을 품은 자연(自然) 환경(環境)에 공해(公害) 산업(産業)이 거의 없어 강변(江邊)에 아파트 건설(建設)에는 제한(制限)이 많아 단독주택(單獨住宅)이나 타운하우스 형태(形態)의 전원주택(田園住宅) 주로(主로) 공급(供給)됩니다.
단독(單獨)은 외부(外部) 떨어져 있고 관리(管理)가 어렵고 커뮤니티가 적어 생활(生活) 등(等)에 불편(不便)함이 있어 타운하우스를 선호(選好)하는 경향(傾向)이 높습니다.
양평 까뮤이스테이트 창대리에 들어서는 지상(地上) 4층(層)에 233세대(世代)로 이루어진 대단위(大單位) 타운하우스 단지(團地)입니다.
한강(漢江)은 동쪽(東쪽)으로 가면서 북한강(北漢江)과 남한강(南漢江)으로 갈라지게 되는데 양평(楊平)은 남한강(南漢江)을 끼고 있습니다.
남한강(南漢江) 조망권(眺望權)을 갖추고 있고 갈산공원(公園), 양평(楊平)나루공원(公園), 용문산(龍門山) 등(等)이 있어 도시(都市) 생활(生活)에 지친 사람들에게 보석(寶石)같은 쉼터가 될 것입니다.
동떨어진 곳에 혼자 있는 주택(住宅)이 아닌 2백여(百餘) 세대(世帶)에 이르는 단지(但只) 크기로 공동주택(共同住宅)의 장점(長點)과 단독주택(單獨住宅)의 메리트를 같이 누릴 수 있는 단지(團地)입니다.
양평 까뮤이스테이트는 위치면(位置面)에서 남한강(南漢江)을 전면(前面)에 두고 산중턱(山中턱)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공기(空氣)가 다르다고 할 수 있죠
KTX 양평역을 쉽게 이용(利用)할 수 있는 곳으로 경의중앙선도(京義中央線度) 있어 서울과 왔다가다 하기 좋습니다.
양평(楊平) 생활권(生活圈)에 남한강(南漢江)의 전원생활(田園生活)을 즐기면서 도심(都心)과도 멀지 않은 곳에서 신혼부부(新婚夫婦)에게도 인기(人氣)입니다.
양평(楊平)은 경기도(京畿道)에서도 가장 넓은 면적(面積)을 가지고 있는 지자체(地自體)로 1천(千) 년(年)이 넘는 은행나무(銀杏나무)로 대표되는 용문산(龍門山)이 있어 관광지(觀光地)이자 휴양지(休養地)로도 선호도(選好度)가 높아 타운하우스 입지(立地)로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강릉(江陵)까지 연결(連結)이 되는 KTX 양평역을 이용(利用)하여 1시간대(時間帶) 동해안(東海岸)까지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며 수도권(首都圈)으로 빠른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게 되었습니다.
경의중앙선(京義中央線) 양평역을 이용(利用)하여 서울은 물론(勿論)이고 경기(京畿) 서북부(西北部)까지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또 6번(番) 국도(國道)나 37번(番) 국도(國道), 중부내륙고속도로(中部內陸高速道路) 남양평(南楊平)IC 등(等)을 이용(利用)하여 시내외(市內外)로 이동(移動)이 가능(可能)하죠
향후(向後) 수도권(首都圈)을 도는 제(第)2외곽순환고속도로(外郭循環高速道路)가 공사(工事) 중(中)으로 수도권(首都圈) 전역(全域)을 외곽(外郭) 도로(道路)를 타고 이동(移動)할 수 있게 되면서 해당(該當) 도로(道路)가 연결(連結)되는 외곽도로(外郭道路)에 이전(移轉) 수요(需要)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기에 서울양평간(楊平間) 고속도로(高速道路)로 바로 송파구와 연결(連結)되는 도로(道路) 건설(建設)이 추진(推進) 중(中)으로 강남(江南)과의 개선(改善)이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양평 까뮤이스테이트 인근지역(隣近地域)에 원덕초(元德初)와 양평중고(楊平中古), 양일중고(高) 학군(學群)이 있으며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等)에서 장(場)을 볼 수 있습니다.
군청(郡廳)이나 보건소(保健所), 경찰서(警察署), 우체국(郵遞局) 등(等)의 행정시설(行政施設)과 국립교통재활병원(國立交通再活病院), 길병원 등(等) 의료시설도(醫療施設度) 있고 수도권(首都圈) 병원(病院)까지도 이동(移動)할 수 있는 도로(道路)가 갖춰져 있습니다.
양평 타운하우스 매력(魅力)이라고 하면 숲을 볼 수 있는 경관(景觀)이라고 할 수 있죠 단지(但只) 앞으로 남한강(南漢江)에 조성(造成)된 갈산공원(公園)이나 산책로(散策路)와 자건거도로(自轉車道路)가 조성(造成)되어 있어서 은퇴(隱退) 후(後) 생활(生活)하기 좋은 환경(環境)입니다.
강(江)을 건너면 유명(有名)한 양평(楊平)나루께축제공원이 대규모(大規模)로 조성(造成)되어 있어서 서울 한강공원(漢江公園) 못지 않은 경관(景觀)을 뽐내고 있습니다.
관광객(觀光客)이 많이 찾는 용문산(龍門山)에 쉽게 갈 수 있으며 대명(大明)리조트 있어서 관광객(觀光客)들이 늘어 방(房)을 분리(分離)하여 숙박(宿泊) 관련(關聯) 수익(收益)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양평 까뮤이스테이트는 입구(入口)부터 화려(華麗)한 문주(門柱)와 16개동(個棟)이 계단식(階段式)으로 배치(排置)되어 있어 일조량(日照量)과 조망권(眺望權)을 확보(確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독주택(單獨住宅)에는 없는 근생시설(近生施設)들을 주출입구(主出入區)쪽으로 배치(配置)하여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에 주로(主로) 있는 맘스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반려견공원(伴侶犬公園)이 조성(造成)되어 있습니다 주택(住宅)을 찾는 요소(要素) 중(中) 하나가 반려동물(伴侶動物)인데 일반(一般) 아파트에서는 제약(制約)이 많기에 타운하우스로 이주(移住)하는 수요(需要)도 늘고 있습니다.
단지(團地)를 따라서 산책로(散策路)가 들어가며 입주민(入住民) 전용(專用) 놀이터와 텃밭이 꾸며져 주말(週末)이면 농장(農場)처럼 이용(利用)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못지 않은 관리(管理) 시스템과 타운하우스의 특성(特性)을 살린 시설(施設)을 배치(配置)하여 단지(團地) 내(內)에 생활(生活) 포인트가 있습니다.
보안(保安) 부분(部分)에서도 일반(一般) 아파트와 비슷하게 카메라부터 관리실(管理室)까지 있기에 기존(旣存) 단독주택(單獨住宅)과는 차별화(差別化)되어 있습니다
양평(楊平)에서 도시가스(都市가스)로 들어서는 타운하우스는 처음인데요 허가(許可)가 공동주택(共同住宅)으로 되어 있기에 가능(可能)합니다.
바비큐장(長)이나 다목적(多目的) 홀, 주민(住民) 카페 등(等)의 커뮤니티 시설(施設)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1층(層)과 옥상(屋上)에는 테라스를 구성(構成)하여 주민(住民)들이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테이스로 제공(提供)됩니다.
또한 지하(地下)와 다락에 별도(別途) 공간(空間)을 설계(設計)하여 작업실(作業室)이나 다락방(다락房) 등(等) 자신(自身)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型) 공간(空間)으로 구성(構成)이 가능(可能)합니다.
80~84㎡ 2개(個) 평형(坪型)으로 구성(構成)이 되어 있는데 지하(地下)에는 주차장(駐車場)을 갖추고 있으며 84㎡는 지하(地下)부터 2층(層)까지 그리고 80㎡는 3, 4층(層)과 루프탑이 있습니다 84㎡ 지하(地下)에는 작업(作業)룸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2층(層)에는 침실(寢室) 3개(個)가 있습니다 루프탑에는 다락방(다락房)이 있어 자녀(子女)를 위한 놀이방(房) 등(等)이 가능(可能)하며 옥상(屋上) 테라스를 통해 파티와 카페 등(等)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양평 까뮤이스테이트는 고급(高級) 자재(資材)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서 신규(新規) 아파트에 못지 않은 내부(內部) 구조(構造)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點)에서 타운하우스의 진화(進化)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지하(地下)에서 4층(層)까지 두 세대(世代)가 두층(層)씩 나누어 사용(使用)하는 독특(獨特)한 설계(設計)를 도입(導入)하고 있습니다.
'끝난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안 퍼스티엄 이천부발 공고 모아보기 (0) | 2022.03.16 |
---|---|
엘리프 세종 조치원 아파트 공고 분양가 요약 (0) | 2022.03.16 |
송도자이 더 스타 분양가 공고문 요약 (0) | 2022.03.15 |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4차 분양 공고정리 (0) | 2022.03.15 |
송도 아메리칸타운 더샵 분양공고 안내 (0) | 2022.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