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 20. 15:36ㆍ카테고리 없음
이천은 경기권에 다른 지역에 비해 평균 시세가 많이 오른편이 아닌데요 SK하이닉스와 비규제지역이라는 호재가 있지만 경기도 외곽이라는 인식때문에 저평가 된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수도권 집값이 오르며 이천 아파트 분양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 오랜만에 선보이는 이천 아파트 분양으로 이천시 백사 공공지원민간임대촉진지구 내에 들어서게 됩니다 해당 지구에는 공동주택이 2개 단지가 들어가며 모두 신안실크밸리 브랜드로 건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블럭은 금회 공급되는 일반 분양 형식이며 2블럭은 임대아파트 형식으로 들어갈 계획입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 1블럭 내에는 지하 3층에 지상 21층 규모로 11개동 규모로 880세대가 공급됩니다 주차는 1274대 가능하여 인근 지역보다 높은 세대당 1.44대 이상을 확보하였습니다.
앞으로 민간임대할 2블럭은 981세대 규모이며 14개동이 추가되어 2단지를 합쳐 1861세대가 백사지구내에 건설되게 됩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택지지구내에 공급되다보니 인근에 공원시설이 계획적으로 갖춰져 있으며 뒤로는 보인산을 조망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 들어서는 신규 택지에 짓는 이천 아파트 분양이다보니 지역뿐 아니라 지역외에서도 관심이 늘어나고 있으며 중소형 위주로 설계되어 있어 특히 실수요자에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주변 주택지까지 2천여세대가 들어서는 대단지로 강남까지 50분대로 접근할 수 있는 통근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공급가가 저렴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인근지역에서 자차로 주변 상권으로 접근시에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시내권 백화점과 하이닉스 공장 여주시청 터미널 등을 20분 내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가장 큰 메리트는 이천 아파트 분양은 규제지역에 불포함 된다는 부분입니다 그렇기에 전매 제한이 6개월 뿐이며 중도금대출 관련해서도 규제가 미적용됩니다 양평이나 포천과 비교했을때도 이천 최상급지에 속하며 하이닉스 대기업이 있어 자족적인 일자리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공급된 이천 아파트 분양 중에서도 단지 크기로는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갑니다 1997년도에 건설된 안흥주공이 이천 지역내에서 1천 2백세대로 가장 많고 다음으로 1995년에 지어진 아이파크 입니다 세번째로 단지가 큰 게 이천 신안실크밸리입니다.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이천 신안실크밸리에 특강점입니다 서울과 수원에 위치하느 아파트들이 평균 1.1대 정도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경기권은 땅값이 비싸기 때문에 주차공간을 많이 뺄 수가 없어 주차난이 심한데요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1.45대를 배치함으로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가 약간 동떨어져 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인근으로 북부권에서 제일 큰 체육공원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2만평 규모에 체육공원으로 축구장과 족구장 외에도 그라운드 골프장과 테니스장도 설치되게 됩니다 여기에 실내 체육관 시설들 해당 부지에 마련되는데요 1천 9백평 규모에 실내 체육관 시설에는 수영장과 헬스장 카페 등이 설치되게 됩니다.
이천 아파트 분양으로 1100만원대에 경기권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회이기에 직접보고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