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7. 20. 17:27ㆍ카테고리 없음
동탄역세권(東灘驛勢圈)에 주거(住居)와 사무시설(事務施設)을 갖춘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이 들어옵니다 현재(現在) 사전(事前) 접수중(接受中)에 있으며 오피스와 오피스텔로 이뤄져 있습니다.
일반적(一般的)인 기존(旣存) 오피스 형태(形態)에서 업(業)그레이된 라이브 오피스 형태(形態)로 공급(供給)됩니다 사무실(事務室) 외(外)에도 간단(簡單)하게 휴식(休息)을 취(取)하거나 취침(就寢)할 수 있어 최근(最近) 소규모(小規模) 기업(企業)들이 많이 찾는 형태(形態)입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는 전체(全體) 3개(個) 건물(建物)로 복합시설(複合施設)로 건축(建築)되며 2개(個) 건물(建物)은 오피스텔 1개(個) 건물(建物)은 오피스 형(刑)으로 공급(供給)됩니다 전체(全體) 1만(萬) 7천평(千坪) 규모(規模)이며 대지(大地)는 3천평(千坪)에 달(達)합니다.
오피스 건물(建物)은 403실(室) 규모(規模)이며 1층(層)에는 상점(商店)들이 입점(入店)합니다 최고층(最高層)은 18층(層)이며 주차시설(駐車施設)은 357대(臺)를 댈 수 있도록 공간(空間)이 배치(配置)되어 있습니다 복합(複合) 오피스 형태(形態)이며 거주(居住)가 가능(可能)하도록 내부(內部)에 욕실(浴室)과 간단(簡單)한 취사용(炊事用) 가전(家電)이 있습니다.
타입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기본형(基本形)은 복층형(複層型)으로 발코니를 포함(包含)하고 있습니다 우선(于先) 32A는 길이 8.8m와 폭(幅)은 3.8m입니다 발코니 서비스 부분(部分)은 1.5m 들어가며 다락층(層)은 별도(別途)로 3평(坪) 미만(未滿)이 주어집니다 다락 높이는 1.27m이며 층고(層高)에 최고(最高) 높이는 3m 입니다.
60A는 정사각형(正四角形)에 가깝우며 내부(內部)는 6.6m와 8.8m로 구성(構成)되어 있으며 발코니가 양쪽(兩쪽)에 들어어가 있으며 발코니 넓이는 각각(各各) 1.5m로 동일(同一)합니다 다락부분(部分)은 3.6PY 정도(程度)가 추가(追加)로 주어지며 다락은 현관(玄關) 위로 배치(配置)됩니다 층고(層高)는 동일(同一)합니다.
오피스 전면(前面)에는 상점(商店)들이 입점(入店)하며 1층(層)에는 고용(雇傭)으로 사용가능(使用可能)은 39평(坪) 크기에 회의실(會議室)이 설치(設置)되며 주차시설(駐車施設)은 기존(旣存) 타워형태(形態)가 아닌 자주식(自主式)으로 설계(設計)하여 지하(地下) 2층(層)에는 176대(臺)와 지하(地下)1층(層) 179대(代) 지상(地上)1층(層) 86대(代)로 계획(計劃)되어 있으며 휴게실(休憩室)도 지하(地下) 1층(層)에 들어갑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오피스텔 라인은 2개동(個棟)으로 128실(室)로 구성(構成)되며 24층(層)으로 오피스보다 6개층(個層)이 더 높습니다 타입은 쓰리룸으로 84형(型) 126실과 최상층(最上層) 221형(型) 2실(室)로 공급(供給)됩니다.
해당(該當) 지역(地域)에 부각(浮刻)되는 부분(部分)은 교통시설(交通施設) 구축(構築) 때문입니다 연일(連日) GTX 관련(關聯) 소식(消息)이 정부(政府)에서 나오고 있기에 조기(早期) 개통(開通)된다면 더 많은 수혜(受惠)를 받을 수 있는 지역(地域)입니다 현재(現在)도 동탄역(東灘驛)에 교통편(交通便)은 우수(優秀)하지만 인덕원선(選), 분당선(盆唐線), GTX라인 등(等)에 광역철도(廣域鐵道) 개발(開發)과 제(第) 2외곽순환도로(外郭循環道路) 모든 구간(區間) 개통(開通)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에 제일(第一) 큰 강점(强點)은 GTX A라인입니다 GTX라인 중(中)에 첫번째(番째)로 개통(開通)되는 노선(路線)으로 일산(一山)까지 이어집니다 SRT노선(路線) 외(外)에도 GTX까지 2024년(年) 먼저 개통(開通)된다면 서울 중심권(中心圈)까지 20분(分) 이내(以內)로 주파(周波)가 가능(可能)해질 것입니다 그 외(外)에도 분당선(線)은 기흥(器興) 오산(誤算)으로 연장(延長)을 계획(計劃)하고 있으며 인덕원 동탄(東灘) 철로(鐵路)는 26년(年) 개통(開通)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역(地域)을 도는 트램은 동탄(東灘)에 핵심사업(核心事業)으로 차(車)가 없는 선진국(先進國) 도시(都市)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2개(個) 노선(路線)을 준비(準備)하고 있으며 24년(年) 착공(着工)이 준비(準備)되고 있습니다 철도(鐵道)라인과 연계(連繫)하여 환승(換乘) 시스템도 구축(構築)할 계획(計劃)입니다 27년(年) 하반기(下半期)에는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경부고속도로(京釜高速道路)에 지하화도(地下化度) 추진(推進)되고 있는데요 시내권(市內權) 자체(自體)에 도로(道路)에 폭(幅)이 넓고 빠른 주행속도(走行速度)로 시민(市民)들에 불편(不便)이 많았습니다 직선(直線) 지하화(地下化)를 통해 차량(車輛)은 더 빠르게 통행(通行) 할 수 있으며 시민(市民)들은 단절(斷絶)된 도로(道路)를 도보(徒步)로 이동(移動)할 수 있어 돌아가야 했던 시간(時間)을 절약(節約)할 수 있습니다 2023년(年) 준공(竣工)을 계획(計劃)하고 있으며 해당(該當) 구간(區間) 아래로는 복합환승(複合換乘)센터와 쇼핑몰도 준비(準備)되고 있습니다 SRT와 GTX 탑승(搭乘)이 가능(可能)한 종합(綜合) 플랫폼 형태(形態)로 지상(地上)에서 버스정류장(停留場)이 설치(設置)됩니다.
오피스텔은 과거(過去) 좁은 공간(空間)에서 현재(現在)는 쓰리룸 위주(爲主)로 바뀌고 인테리어가 고급화(高級化) 등(等)이 되었습니다 찾는 사람에 니즈에 따라 계속(繼續)해서 변화(變化)하고 있으며 오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피스는 아파트형공장(形工場)에서 시장하여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를 거쳐 라이브 오피스 형태(形態)가 최근(最近) 도입(導入)되며 4세대(世代) 형태(形態)에 변화(變化)했습니다 1세대(世代)가 공간(空間)이 부족(不足)하여 수직(垂直)으로 쌓아올린 아파트형(形) 대형공장(大型工場)이었다면 3세대(世代)는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로 소규모(小規模) 오피스 형태(形態)로 분화(分化)되었습니다 실입주(入住)는 법인(法人)만 가능(可能)하기에 공실(空室) 리스크가 높았으며 4세대(世代)에 들어서는 오피스 형태(形態)로 소규모(小規模) 사업(事業)을 위한 개인(個人)이 휴식(休息)과 업무(業務)를 병행(竝行)할 수 있는 공간(空間)으로 재탄생(再誕生)하였습니다.
이런 형태(形態)는 동탄(東灘)2신도시(新都市)에 최근(最近) 들어서는 오피스들이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의 형태(形態)가 아닌 대부분(大部分) 라이브 오피스라는 부분(部分)에서 알 수 있습니다 디웨이브 라이브오피스만 358실(室) 입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오피스 외(外)에도 함께 붙어 있어 수시로(隨時) 업무(業務)를 위해 사무실(事務室)를 와따가따해야 하는 IT기업(企業) 업종(業種)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건물(建物) 가치(價値)는 브랜드에 영향(影響)을 받기에 상위(上位) 브랜드에서 시공(施工)하는게 추후(追後) 가치측면(價値側面)에서도 유리합니다.
주변(周邊) 환경(環境)도 중요(重要)한데요 테크노밸리 내(內)에 위치(位置)하고 있으며 주거용(住居用) 오피스텔이 있기에 학세권(學勢圈) 요소(要素)도 봐야됩니다 늘봄초(初), 다원중(多元中)이 도보권내(徒步圈內)에 있으며 선납(先納)숲공원(公園)이 건물(建物) 뒤쪽에 위치(位置)합니다 동탄역(東灘驛)에는 화성출장소(火星出張所)와 백화점(百貨店), 트레이더스가 있으며 삼성전자(三星電子) 캠퍼스와 한림대 병원(病院) 등(等)도 근처(近處)에 있습니다 수요(需要) 확보(確保)를 충분히(充分) 할 수 있는 지역(地域)이라고 할 수 있으며 회사(會社) 앞 정류장(停留場)에 서울로 직행(直行)하는 광역(廣域)버스 노선(路線)이 6개(個)가 있습니다 삼성사업장(三星事業場)도 시내(市內)버스를 통(通)해 이동(移動) 할 수 있습니다.
동탄(東灘)은 기업(企業)하기 좋은 도시(都市)로 다수(多數)에 편의시설(便宜施設) 과 공공기관(公共機關)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리고 신도시(新都市)로 도심지역내(都心地域內)에 공원시설(公園施設)이 군데군데 많이 배치(配置)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