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커커스 상 수상자입니다.

2020. 2. 27. 18:57카테고리 없음

세권의 책이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 있는 문학 상 중 하나로 부상했다. 목요일 텍사스 오스틴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심사 위원들은 커커스 상 수상자들을 선정했는데, 이는 지난 해에 출판된 1,193권의 책 중에서 뽑은 선택된 몇권이다.

링마의 소설 세버런스는 소설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레베카 솔니트의 수필집'진정한 이름'으로 그들을 부르세요. 이 책은 논픽션 부문에서 수상한 작품입니다. 그리고 그림책 크라운:국제 시장은 젊은 독자들에게 작가 데릭 반스와 삽화가 고든 C에게 문학 상을 수여했습니다. 제임스

각각의 당첨된 책은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5만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물론 다소 덜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요요마의 소설가 데뷔작인 "우리 시대, 특히 우리의 두려움을 묘사하는 초상화"는 심사 위원들의 표창장에 쓰여 있었다. 이 책은 사람들이 죽을 때까지 책 페이지를 넘기거나 테이블을 세팅하는 등 기계적인 작업의 무한 순환 속에 갇히게 하는 질병에 의한 대재앙을 묘사하고 있다.

마이클 섀럽은 NPR의 서평에서 "이 책은 사무실 정치와 종말이 가져올 것에 대한 새로운 견해를 담고 있는 놀랍고 대담한 책"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세상이 끝나는 방식입니다. 마 후보는 이렇게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